COiNSiDE

네비게이션

Heineken Lounge in Pheonix Resort, Pyeongchang

Heineken Lounge in Pheonix Resort, Pyeongchang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휘닉스 평창에 '하이네켄 라운지(Heineken Lounge)'를 오픈했다.

내년 2월 25일까지 운영되는 하이네켄 라운지는 겨울시즌 평창을 찾는 고객들에게 윈터 스포츠를 즐긴 후의 시간을 더욱 즐겁게 보낼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하이네켄은 이를 위해 해외 겨울 스포츠 마니아들이 주목하는 '스키를 타고 난 뒤 뒤풀이'를 뜻하는 '아프레 스키(Apres-ski)' 문화를 하이네켄 라운지에 적용했다.

먼저 실외 테라스는 겨울 스포츠를 즐긴 후 여유롭게 맥주를 즐길 수 있도록 우드 계열의 톤앤매너로 꾸며졌다. 또 설원 위 마련된 난로와 편안한 캠핑용 의자는 눈 속에서 차가운 생맥주를 마실 수 있는 특별한 순간을 제공한다.

실내 공간에는 당구, 다트, 테이블 축구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시설이 들어섰다. 시원한 맥주 한 잔과 함께 동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것.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휘닉스 골든 페스티벌이 끝난 후 하이네켄 라운지에서는 애프터 파티가 진행되었고 하이네켄 라운지의 애프터 파티에서는 수준급 DJ퍼포먼스가 준비돼 있어 페스티벌의 뜨거운 열기를 이어 갔다. 관람객들은 강원도의 설원속에서 하이네켄 라운지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에너지틱한 크리스마스 이브의 즐거움을 선사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