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SiDE

네비게이션

Nicole Winhoffer 의 THE BODYSHOW2 오픈 클래스

adidas by Stella McCartney 홍보대사 “니콜윈호퍼”가 진행하는 “OnStyle, THE BODYSHOW2”의 오픈클래스

adidas by Stella McCartney글로벌 홍보대사이자 마돈나의 퍼스널 트레이너로 알려진 니콜 윈호퍼가 2015년 10월 서울을 찾았다.
라이프스타일 채널 OnStyle의 피트니스 프로그램 THE BODYSHOW2의 기획취재 아래, 국내에서는 쉽게 볼 수 없었던, 근력운동에 중점을 둔 댄스가 가미된 형태의 니콜 윈호퍼만의 스페셜 클래스가 판교 현대백화점 하늘정원 루프탑에서 진행되었다. adidas by Stella McCartney 특유의 옐로우 컬러 무대와 초록색 잔디밭, 화창하고 푸르른 하늘의 조합은 니콜 윈호퍼의 스페셜 클래스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화창한 날씨 속에서 30여명의 20~30대 여성들과 함께 한 본 클래스는, 그녀의 이름 약자에서 따온 ‘NW method’라는 클래스이며, 댄스와 피트니스가 결합된 형태이다. 섹션마다 유니크한 음악에 맞춰 동작을 하는 등, 그녀 특유의 에너지틱한 티칭은 클래스를 더욱 재미있고 활기찬 시간으로 채우기에 충분하였으며, 마지막까지 열정적으로 이끌어간 니콜 윈호퍼의 스페셜 클래스는 즐거움 가득한 수업으로 종료되었다.